•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이기호 기자]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이 1일‘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보내는 국민과 문화예술인, 지역 소공상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응원의 문구를 손글씨로 적어 SNS 등 온라인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ACC 이진식 전당장 직무대리와 직원들은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의료진! #힘내라! 문화예술인! #힘내라! 소공상인! #ACC가 함께 응원합니다! 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ACC 누리소통망(SNS)에 올렸다.

 

ACC 누리소통망에서 진행하는 ACC 희망릴레이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전시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ACC 누리집(홈페이지)과 누리소통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CC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동참 활동의 하나로 오는 6월 말까지 통합전시 관람권을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동명동 ACC 협력가게를 이용한 고객에겐 6월 말까지 부설 주차장에 2시간 동안 무료주차 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다. ACC 인근 음식점을 이용하기 앞서 미리 결제 및 지역 우수 문화상품 발굴해 ACC 문화상품점에 입점·판매를 지원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진식 전당장 직무대리는“희망캠페인 릴레이가 국민 모두에게 조금이나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한다”면서“ACC는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온라인 사전예약제와 거리두기 객석제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당 시설 내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전당장 직무대리는‘희망캠페인 릴레이’다음 참여자로 임택 광주광역시 동구청장을 지목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00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