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허 호) 학교지원센터는 2020학년도 신학기를 맞이하여 6월 8일(월) 오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영광우체국 사거리에서 유관기관들과 연합하여 신학기 학교폭력예방과 등교맞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학생 등굣길을 맞이하여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과 생활 속 거리두기 홍보를 위해 영광교육지원청, 영광군청, 영광경찰서, 영광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정신건강복지센터, 영광청년회의소 6개 기관이 홍보활동에 참여했다. 

각 유관기관 업무 담당자들은  학교폭력예방과 생활 속 거리두기 강조의 메세지를 담은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홍보물과 마스크를 배부하며 학교폭력예방과 감염병 예방의 중요성을 전달하였다. 특히 영광교육지원청 Wee센터에서는 위기학생예방과 학교상담 지원을 위해 ‘네 마음의 Wee로’ 라는 주제로 Wee센터를 홍보했다.

 
허 호 영광교육장은 “오늘 캠페인은 지역사회의 중요한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단계적 순차 등교 마지막 날 학생들의 등굣길을 격려하고 학교폭력예방과 생활속 거리두기 메시지를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학교의 주인인 학생들의 신체와 정신건강 모두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06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광교육지원청 유관기관 연합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