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광양시는 포스코와 (사)전남영상위원회 공동 주관으로 광양축구전용 주차장에서 자동차 극장 ‘바퀴달린 영화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바퀴달린 영화관’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달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이벤트이다.
지난 14~16일 3일간 자동차 극장 ‘바퀴달린 영화관’에서 ‘알라딘(더빙)’을 상영해 246대 620명이 관람했다.

이날 관람한 시민 한 분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에게 즐거운 선물이었다”고 말했다.

오는 21~23일 저녁 8시에는 ‘보헤미안랩소디(자막)’가 상영된다. 입장 가능한 자동차는 100대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전남영상위원회 홈페이지나 아래주소(http://naver.me/xEgtmOxw)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철저한 방역을 위해 출입구에서 손 소독과 발열 체크 후 입장 가능하며, 참여 시민은 가급적 이동을 최소화하고 화장실 등 이용 시에는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야 한다.

손춘아 문화산업팀장은 “코로나19로 문화예술 관련 행사들이 열리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의 답답함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자 마련한 자동차 극장에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88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양시, 자동차극장 ‘바퀴달린 영화관’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