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나주공공도서관(관장 전만석)은 9월 독서의 달 행사로 9월 4일(금)에 <이소영 작가와 함께하는 온라인 미술 북토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통하는 그림연구소 빅피쉬미술 대표인 이소영 작가가‘미술에게 말을 걸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비대면 방식인 네이버 밴드를 통해 실시간 강의로 도서관 이용자들을 만난다. 도서관 이용자 50명을 초대하여 미술과 친해지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하고, 미술을 감상하는 쉽고 재미있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18일(금)에는 <최영두 마술사의 판타지 매직쇼!>를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위축된 문화활동을 회복하고 지역 어린이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그림책 원화 전시 △스마트 도서관 대출 이벤트! △전자책&오디오북 대출왕 선발 △15권 이상 대출 확인증을 가져오면 돌릴 수 있는‘행운의 룰렛’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도서관 관계자는“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에게 이번 독서의 달 행사가 소소한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나주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nj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061-330-6772)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128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주공공도서관, 9월‘독서의 달’행사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