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2020.10.12.(월) 교육감 경청올레 사진.jpg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은 10월 12일(월) 전라남도교육청의 교육정책에 대한 학부모 의견수렴 및 반영을 위한 ‘함평 학부모회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교육감 경청올레’를 가졌다.   


경청올레에서 학부모들은 장석웅 교육감의 전남 교육 정책 중 꿈을 키우는 교육 실현 과제인 함께 키우는 기초학력 책임제, 마을교육공동체 운영체제 구축과 내실화, 고교 교육 재난지원금, 코로나-19 상황에 전국 최초로 각 가정으로 농산물 꾸러미를 배부 등 잘 추진되고 있는 정책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어서 교사, 학생, 학부모, 일반주민을 대상으로 교육할 수 있는 교권과 학생 인권의 올바른 이해에 대한 교육용 강의영상 제작 홍보를 요청하고, 교원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교육 및 연수의 필요성, 남다른 교육열을 가진 함평지역의 그린스마트 미래학교에 적극 투자해달라는 말도 덧붙였다.

 

장 교육감은 “함평 학부모님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적인 관심과 의견에 너무 감사하다. 이렇게 깨어있는 학부모님들이 많아서 아주 든든하고 우리 전남 교육의 미래가 너무 기대된다. 학부모님들의 의견이 반영되어 전남교육이 더 발전 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청올레에 참여한 함평 학부모회 네트워크 김현숙 회장은 “교육감님과 우리 함평 학부모들이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나 좋고 뜻깊은 자리였다. 우리 학부모들도 함평 교육 및 전남 교육이 더 발전되고 잘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교육의 주최로서 열심히 돕겠다.”라고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26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평교육지원청, 함평 학부모회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교육감 경청올레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