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흥)Wee 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맞춤형 상담서비스 지원과 기본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자 지난 4월 28일 지명중 및 지명읍 일대의 가정을 방문해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신안 Wee센터에서는 코로나 19로 학교에 나가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지난 3월부터 가정방문 상담 맞춤형 꾸러미를 전달해 왔으며 뜻깊은 가정의 달을 함께 나누고자 관내 학생 가정을 직접 방문해 후원 물품인 침구류 세트, 의류 및 학용품 세트 등을 전달했다.

 

가정방문 상담에 동참한 신안교육지원청 Wee센터 직원은 “사회복지사가 없는 신안교육청을 대신해 가정방문 상담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보람과 긍지를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지명중 이라혜 교사는 “가정형편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이 많았지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지 못해 늘 아쉬웠는데 신안 Wee센터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게 됐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철주 교육과장은 “전남의 모든 지역들 중에서도 유독 소외된 가정이 많은 신안 관내 학생들을 위해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신안 Wee센터의 적극적 추진활동인 가정방문 상담 물품지원을 아낌없이 하겠다는 약속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나눔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027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안교육지원청, Wee센터 가정방문상담 맞춤형 꾸러미 물품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