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안용섭 기자]

 

인천 만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5월 8일(금)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경로효친사상 고취를 위해 300여 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어버이날 행사는 지역사회와 뜻깊은 의미를 나누기 위해 인천 인수초등학교 학부모회의 후원과 봉사로 ‘어르신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인수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고민정)는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어르신들을 찾아뵐 수 없었지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행복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감사합니다. 어르신 만수무강하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만월종합사회복지관 임경임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 따뜻함을 느낍니다. 그 동안 코로나19로 생활에 많은 불편을 겪으셨지만 이렇게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어 감사합니다. 지역사회의 어버이신 만월 어르신 사랑합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만월복지관 전직원은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을 반갑게 맞이하며 무료급식소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고령의 어르신에게 어버이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화분과 향토찜질기 및 특별 대체식을 전달했다.

 

또한, 지역사회 내 나눔으로 남동구 지역 경비소를 방문해 경비로 근무하는 어르신에게 카네이션과 간식을 전달했다.

 

인천 남동구 간석3동의 경비로 근무하는 한 어르신은 “아파트 주민들이 카네이션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 무심히 어버이날이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받게 되니 고맙고 기쁘네요”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91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만월복지관, 아파트 경비 어르신에 카네이션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