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크기변환_1.jpg

 

살 빠지는 게 보일 만큼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유명한 유튜버 '비타민신지니'의 다이어트 팁과 노하우를 담은 다이어트 지침서가 출간된다.

 

남들은 바지 사이즈가 달라졌다고 하고, 못 입던 옷도 입게 됐다는데, 비슷하게 먹고, 움직이고, 생활하고, 심지어 운동도 하는데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정말 물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인 건가 싶은 생각에 평생 다이어트는 넘을 수 없는 벽처럼 느껴진다. 

 

몸은 거짓말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운동하는데도 불구하고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제대로 된 운동이 아니다. 내 몸과 내 몸의 속도에 맞춰 집에서도 충분히 제대로 된 운동을 할 수 있다.


유튜버 비타민신지니는 자신에게 맞는 속도로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다이어트 가이드를 자처하며, 이번 책을 통해 50만 명의 구독자들과 다이어트 팁, 노하우를 함께 나눈다.

 

'비타민신지니의 하는 만큼 빠지는 비타 파워 다이어트'는 구독자들이 검증하고 지지하는 비타민신지니의 다이어트에 대한 철학과 방법, 경험과 운동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책은 정확히 알지 못했던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와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영상에서 깊이 다루지 못했던 다이어트 팁과 함께 비타민신지니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도 함께 제공한다.

 

또,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상황에 맞는 운동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상황에 맞는 운동법이 담겨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건강하게 살을 뺀다는 같은 목표를 향해 달리지만, 부위별, 난이도에 따라 운동 방법은 조금 달라질 수밖에 없다. 

 

동작이 쉽고 간결하지만 살은 쭉쭉 빠지는,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비타민신지니의 에너지와 함께 운동한다면 자신이 바라던 대로 디자인된 몸을 만나게 될 것이다.

 

'비타민신지니의 하는 만큼 빠지는 비타 파워 다이어트'는 11월 6일부터 온라인 서점(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 상태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내에는 11월 25일 배본된다.

 

예약 판매 기간에 도서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비타민신지니의 친필 사인본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

  • 027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0만 구독자 유튜버 비타민신지니의 '비타 파워 다이어트'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