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ifinity.jpg

 

넌버벌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이 오는 5일부터 2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진행된다.

 

2011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주제공연을 시작으로 누적관객 90만명 돌파, 국내 55개 도시 초청공연, 터키, 싱가폴, 대만 등 해외 공연까지 총 2천여 회 공연을 하며 상설 공연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인피니티 플라잉'은 공연 10주년을 맞아 세계 최초로 로봇팔(Robot Arm)과 3D홀로그램을 접목, 환상적인 공연을 펼친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의 배우들이 참여하고, 비보잉, 마샬아츠, 치어리딩등 아름다우면서도 난도 높은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천송이가 이번 공연에 출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SC_2715-1-e.jpg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천송이

 

이번 10주년 공연은 기존의 '플라잉' 공연을 업그레이드하여 다이나믹한 연출과 무대효과를 극대화하면서 3D영상 및 홀로그램, 로봇 등의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배우의 실연과 영상이 만나 더욱 더 환상적인 효과를 연출한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국민들의 피로감을 풀어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공연 시작일부터 3일간 전석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국민 행복 특가', 그외에 '재관람 할인', '국민 행복 가격'등 큰폭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티켓은 '극장 용' 누리집(http://www.cfnmk.or.kr), 인터파크, 네이버, 클립서비스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195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피니티 플라잉',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10주년 기념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