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3-05(금)
 
[교육연합신문=박한석 기자] 

1.jpg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은 우수한 과학문화 상품 발굴을 통해 과학문화산업 시장 창출 및 과학문화산업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2021년 과학문화바우처 상품 공모전'을 2월 22일(월)까지 진행한다. 
 
'과학문화 바우처'란 과학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과학문화상품 서비스를 지원하는 바우처이다. 
 
과학전시, 공연, 체험, 교구 등을 이용할 수 있게 포인트 지원을 해서 과학문화 격차를 줄이는 동시에 과학문화상품의 판로를 촉진함으로써 과학문화산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상품은 2021년 바우처 이용 예정 인원이 약 5만여 명이므로 이번 과학문화바우처 협력 상품으로 지정되어 상품, 서비스 제공 금액을 지원받게 된다. 
 
각 상품 제공기관에서 운영 상품별 정보 등록과 예약, 주문내역 실시간 확인 등의 상품관리가 가능하도록 올해 4월부터 과학문화 바우처 통합관리 시스템을 통해 운영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과학교구, 과학공연, 과학전시체험 이 3개의 부문으로 참가 가능하며 2월 22일 (월) 오후 5시까지 과학창의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서와 상품소개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상품공모와 자세한 내용 안내는 한국과학창의재단 홈페이지(www.kofac.re.kr)를 통해 알 수있다

전체댓글 0

  • 179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과기부·한국과학창의재단, '2021년 과학문화바우처 상품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