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박한석 기자] 

1.jpg

서울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혁미)은 ‘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 로고송(반정윤 작사, 김애경 작곡)을 제작해 서울시 관내 초등학교에 보급할 예정이다. 
 
이번 로고송 제작·보급은 ‘초1,2학년 꿈잼교실’ 및 ‘초3~6학년 우리가 꿈꾸는 교실’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학교 교실 혁신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중부교육지원청은 ‘중부 관내 초등학교의 학생, 학부모, 교원들을 대상으로 ‘꿈잼교실 및 꿈실 노랫말 공모사업’을 4월 한 달간 진행했다. 
 
노랫말 공모 결과, 리라초등학교 학생의 노랫말이 최우수작으로 선정됐고, 선정된 노랫말에 어린이 동요전문가의 재능기부로 곡을 붙여, 중부교육지원청 관내 어린이들이 노래를 불러 로고송을 제작했다. 
 
‘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 로고송은 서울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jbedu.sen.go.kr)와 중부교육지원청 유튜브 채널(별별맞춤 중부초등TV)를 통해서 음원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서울중부교육지원청은 ‘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 로고송을  많은 학생과 교육관계자들이 활용해 학교 교실 혁신의 시작점인 ‘초1,2학년 꿈잼교실’ 및 ‘초3~6학년 우리가 꿈꾸는 교실’이 학교에서 내실있게 운영되고 정착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전체댓글 0

  • 739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중부교육지원청, ‘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 로고송 제작·보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