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김태호 기자] 

1.jpg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지부장 박인용)는 지난 5월 31일(월) 경기도 김포 감정초등학교 권옥순 교장이 나눔 릴레이 ‘희망콕콕’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희망콕콕’은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펼쳐줄 나눔 참여 릴레이 캠페인으로, 캠페인 참여자의 추천을 통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포 감정초 권옥순 교장은 자발적으로 이번 ‘희망콕콕’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해외아동 1:1결연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권 교장은 현재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내 교육전문위원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감정초등학교 학생들도 매년 굿네이버스 희망편지쓰기대회에 참여하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권옥순 김포감정초 교장은 “평소 굿네이버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하여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 뜻깊은 나눔 캠페인이 지역사회 내 널리 퍼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박인용 지부장은 “희망편지쓰기대회를 통해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와 매년 인연을 이어가던 감정초등학교에서 이렇게 나눔 캠페인까지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마음은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전체댓글 0

  • 273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 감정초 권옥순 교장, 굿네이버스 나눔릴레이 ‘희망콕콕’ 캠페인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