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크기변환]BBQ.jpg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ㆍ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가 말복을 맞이하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준비에 한창인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치킨 세트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은 10일과 11일, 양일간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웰컴센터에서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종목별 선수단에게 치킨 제공 및 응원 메시지 전달 행사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단의 경우 개별훈련 중으로 인해 행사에는 불참했지만, BBQ 상품권 지급 등의 형태로 각 선수들에게 개별적으로 응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한빙상경기연맹 윤홍근 회장(제너시스BBQ 회장)은 영상을 통해 "말복을 맞이한 무더운 여름날에도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위해 땀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이번 치킨 응원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히며, 선수들의 사기 진작을 도모함과 동시에 메시지가 담긴 영상으로 응원 및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0년 11월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으로 당선된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지난 중복에도 태백선수촌에서 훈련 중인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단에 치킨 전달 응원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후원 및 응원으로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전체댓글 0

  • 379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BBQ, 말복 맞아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에 치킨 세트와 응원 메시지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