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크기변환_[사진자료] 샬롯 틸버리, Hmall 입점…온라인 채널 확장 박차.jpg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현대 ‘Hmall’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샬롯 틸버리는 올 한해 온라인 유통 채널 오픈 전략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샬롯 틸버리는 작년 8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롯데ON 공식 오픈 이후, 올해 3월 시코르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4월 1일에는 SSG닷컴에 입점해 제품 판매 및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Hmall 입점은 국내 온라인 채널 확보에 있어 한발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Hmall 입점을 기념해 4월 말까지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샬롯 틸버리의 주력 제품인 ‘럭셔리 팔레트’, ‘샬롯츠 매직 크림’,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매트 레볼루션’,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 등을 1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전 제품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4월 29일 오후 5시에는 채널 오픈 기념 Hmall 라이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프로모션 제품을 20% 할인하고,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스타 핸드 미러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뷰티 제품 구매력이 높은 시코르 온라인몰, SSG닷컴, Hmall 등에 잇달아 입점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샬롯 틸버리를 더욱 쉽고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

  • 419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샬롯 틸버리, Hmall 입점‥온라인 채널 확장 박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