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3698709191_20221028153151_6265157495.jpg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 선수단

 

대한스키협회(회장 박동기)와 대한민국 스노보드 의류 브랜드 ‘디미토’를 운영하는 버트(대표 이주휘)가 공식 후원사 협약을 체결했다.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팀은 올 3월 스위스 레잔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남녀 나란히 하프파이프와 여자 프리스타일 하프파이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유망주로 자리매김했다.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제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이와 같은 성적을 낸 건 상당히 고무적인 것이다.


아직 어린 선수들의 잠재 가능성을 고려해볼 때 해마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국가대표팀은 다가오는 2024년 강원 동계유스올림픽 메달 가능성이 높아짐과 동시에 2026년 이탈리아 밀라노 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첫 메달권 진입을 바라보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고성능 테크니컬 웨어를 만드는 버트는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선수들의 필드 테스트를 거친 피드백이 수렴된 경기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컬렉션을 제작했다.


대한스키협회 박동기 회장은 “우수한 제품 지원에 큰 감사의 뜻을 표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디미토와 함께 2026년 이탈리아 올림픽에서 함께 웃을 수 있기를 바란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버트 이주휘 대표는 “각종 국내외 경기에서 국가대표 선수 가슴에 순수 한국 브랜드 경기복을 입고 출전하는 것은 한국 동계올림픽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중요한 변화의 시점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스노보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출시된 ‘팀 코리아 에디션’은 디미토 공식 웹사이트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046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팀, ‘디미토’ 후원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