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KakaoTalk_20230310_104041821_01.jpg

 

한의학은 신체를 통합하고 전체적인 균형 상태를 지속적으로 살핀다. 전신의 균형과 기능을 중시하기 때문에 철학적 사고를 통해 심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는 의학이며, 서양의학은 신체를 분석해 구조를 중시하는 의학이다. 

 

동양의학과 서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해 환자 중심의 전인적 치료를 제공하는 부산 사상구 덕포동에 위치한 이너피스한방병원(원장 박상원, 이사장 조화임)은 최근 침, 뜸, 탕약을 통해 여성 근종과 결절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암재활클리닉을 개원했다. 

 

이 병원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자체 R&D 센터를 통해 독자적인 암 치료 후유증 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비수술 요법을 제공한다. 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 이너피스는 고주파 온열치료, 면역치료, 인공신장, 호스피스 완화의료 병동, 물리치료, 항암 에스테틱, 항암 스파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인공신장실은 동양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최신 NIPRO-NUC-18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항암 에스테틱은 우수한 시설과 한방 아로마테라피 및 스킨케어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관리를 제공한다. 항암스파는 이너피스에서 생산한 항암 입욕제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어 에스테틱과 연계한 최고 수준의 스파를 자랑하며, 암 환자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개방되어 있어 선호도가 높다.

 

이너피스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시설뿐만이 아니다. 부산고, 경희대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동의대학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 후 부산시 한의사회 부회장을 다년간 역임한 박상원 원장은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는 통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는 환자를 전인적 존재로 보고, 전체적인 균형과 기능을 회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박상원 원장이 가장 존경하는 도연명 선생의 시 '거상득종(居常得終)'에 나오는 상(常)의 의미를 항상 환자들과 함께 하는 것이 개인적인 소망이자 환자들에게 전하는 조언이다.

 

이너피스한방병원은 수준 높은 암 재활 서비스와 독특한 치료법을 받고자 하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부산의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것을 병원의 사명으로 삼고 있으며, 충분하고 쾌적한 시설과 전문 인력으로 환자들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행복을 선사하는 안식처다. 

전체댓글 0

  • 470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너피스한방병원, "부산에서 만나는 힐링과 웰빙의 안식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