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정재근 기자]

 

[크기변환]이동오 회장.jpg

[사진=이동오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장]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창립총회 및 회장 취임식이 오는 24일(금) 오후 2시, 담양군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이동오 담양군노인복지관 관장이 초대 회장에 취임하며 고문, 자문위원, 임원 및 회원 300 여명이 함께해 회장 취임 및 창립총회를 축하해 줄 예정이다.


협회는 지난 이날 창립총회를 위해 지난 1월 13일 전남에서는 최초로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설립 준비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요양보호사 처우개선과 권익향상 등 성공적인 협회 추진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또한 회원 복지 및 복리후생을 정착시키기 위해 1월부터 펜션, 카페, 식당, 여행사, 보험사, 사진관, 장례식장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협약을 추진한 결과 현재 지역 30개가 넘는 업체와 MOU를 체결한 상태다.


이를 통해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의료, 법률, 교육 등 관련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여러 분야에서도 혜택이 제공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이동오 회장은 “여러 고명하신 분들을 모시고 화합과 행복이 있는 첫 발걸음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는 요양보호사들의 권익보호와 복지 및 복리후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호남본부 정재근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전체댓글 0

  • 103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창립총회 및 회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