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KakaoTalk_20230317_160817806_01 (2).jpg

 

3월 17일(금) 오후 2시 부산 남구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교육연합신문 부산지사(지사장 송근식)와 부산 16개 구군 진로교육지원센터 협의회(회장 부산진구 정영민, 사무국장 동래구 손정우, 해운대구 박희자, 사하구 강나민, 사상구 김소영, 기장군 이형덕, 영도구 김상욱, 북구 김규철, 동구 허미숙, 금정구 고재완, 남구 안기향, 강서구 최광준, 수영구 김경진, 연제구 이은준, 중구 강우영, 서구 우희섭)는 지역 청소년의 진로 교육 및 체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생, 학부모, 시민, 지역사회를 위한 진로교육 프로그램 개발지원 및 상생 활동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두 단체는 부산지역 초·중·고 학생들의 진로 역량 증진을 위해 추진협의회를 구성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자유학기제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 청소년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지원한다. 원활한 인적교류를 위해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공동 관심사에 대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양 기관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진로 교육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다양한 형태의 교육 협력을 기대해 본다.”라며 이번 MOU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전체댓글 0

  • 729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교육연합신문, 부산지역 16개 구군 진로교육지원센터 협의회와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