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이승민 기자]

5.JPG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은 3월 27일(월) 16시 학원연합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목포시학원연합회(회장 송주현)로 부터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꿈 장학금은 관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에서 추천을 받아, 초 2명, 중 2명, 고 2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송주현 회장은 “이번 장학금은 2023년도 목포시학원연합회 이·취임식에 사용될 예산 전액을 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해 사용하고 싶다. 작은 정성이지만 목포교육의 책임을 함께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성실하게 자기 꿈을 찾아가는 학생들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 목포교육의 동반자로서 교육복지 사각지대 학생들 학업 지원에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장학생으로 선정된 목포하당중학교 3학년 이○○ 학생은 “이번 장학금으로 꿈과 목표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 가갈 수 있는 자신감과 동기부여 기회가 되었고, 학업 여정 내내 믿어주고 격려해주신 가족, 선생님, 친구들에게 고맙다.”고 소감을 말했다.


목포교육지원청 정대성 교육장은 “사회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목포시학원연합회에 의미 있는 장학금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상생과 협력으로 목포교육 발전에 함께 노력하자”고 손을 잡았다.

전체댓글 0

  • 820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교육지원청, (사)목포시학원연합회 꿈 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