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크기변환]마녀공장, 성년의 날.JPG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성년의 날을 맞아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고 5월 15일 밝혔다.

 

마녀공장의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은 아동양육시설과 위탁가정으로부터 보호가 끝나고 홀로서기를 앞두고 있는 자립준비청년들의 자립을 응원하고, 그들에 대한 잘못된 시선과 미디어 인식에 문제의식을 갖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녀공장 고객들도 함께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성년의 날 사용 가능한 ‘전 품목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당일 공식몰 매출 전액은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여 아동양육시설에서 퇴소한 자립준비청년의 건강한 자립 기반 조성을 위한 ‘자립준비청년 생활안정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기부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녀공장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된 아름다운재단 열여덟 어른 캠페인 미디어 인식 개선 프로젝트 영상을 보고, 해당 게시물에 친구 계정 태그와 함께 공감과 지지의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 본품을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홀로서기를 앞두고 있는 자립준비청년들의 희망적인 미래에 도움이 되고자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마녀공장 고객분들도 좋은 마음으로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캠페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지난 식목일에 생활권 도시숲 확충 사업과 국내 산불 피해지 식재 활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는 등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전체댓글 0

  • 225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녀공장, 성년의 날 맞아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