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보도자료 사진 1.jpg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교육장 한관흠)은 5월 24일(수) 세종국악당에서 ‘2023 제2회 청소년 어울림 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여주교육지원청과 여주시청,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협업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여주 지역 청소년 동아리 12개 팀이 참여해 밴드, 댄스, 사물놀이, 난타, 오케스트라 공연을 각각 선보이며, 그동안 동아리 활동을 통해 갈고닦은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 보였다.


한관흠 교육장, 이충우 시장, 정병관 시의장이 자리한 이날 공연은 세종국악당뿐만 아니라 여주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됐으며, 여주시민과 학생,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와 가깝게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한관흠 교육장은 “어울림 마당을 아름답고 선한 축제의 장으로 꾸며준 청소년 동아리들과 온․오프라인을 통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온 마을이 나서 한 아이를 키우듯 모든 여주시민들이 ‘같이’ 만들어가는 여주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주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yeojusi)을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5월 15일부터 2주간 성대하게 진행되고 있는 ‘2023 여주 청소년 같이 한마당’은 여주교육지원청과 여주시청, 관내 여러 기관들이 기획한 교육협력 플랫폼으로 청소년들에게 학교의 안과 밖에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댓글 0

  • 151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교육지원청, ‘2023 청소년 어울림 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