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신아숙 기자] 

1.jpg

 

청담씨디씨앤피(주)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댄싱웨일’은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China Beauty Expo. CBE)에 지난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참가했다고 밝혔다.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23, CBE2023)는 세계 3대 화장품 미용 전시회라 불리며, 아시아에서 뷰티 관련 유통 및 소매 기업, 뷰티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올해 제27회를 맞이한 CBE는 각 브랜드의 각 제품을 전시, 미용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대만, 홍콩, 일본 등 40여 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댄싱웨일’은 90평대(중국 평수 기준)의 부스를 운영하며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렸다.


창립자 구기문 대표는 화장품과 피부에 대한 관심으로 많은 제품들을 섭렵했지만 만족스러운 전성분, 효과, 시각적 요소를 모두 채울 수 있는 제품을 접하지 못하다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 긴 설득 끝에 안전한 성분, 완벽하고 독자적인 기술력, 시각적 요소를 모두 충족시키는 작품과 같은 패키지, 이 모두를 완벽하게 어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브랜드 ‘댄싱웨일’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바이어들과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기 충분했고 시작부터 마지막 날까지 몰려드는 바이어들 덕분에 K뷰티 브랜드 중 단연 인기브랜드로 각광받았다. 

 

예상보다 더 널리 퍼져 있는 인지도에 본사 관계자들도 기쁨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넓은 세계로 뻗어나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구기문 대표는 "향후 소비자 입장에서 믿을 수 있는 우수한 제품력과 힐링될 수 있는 작품과 같은 유니크한 패키지로 많은 분들에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

  • 988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담씨이씨앤피(주) '댄싱웨일', 2023 상하이 뷰티박람회서 호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