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홍석범 기자]

행정협의회 (1).png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범미경)은 9월 21일 지방자치단체와 교육지원청간의 교육협력 강화를 통해 탄탄한 함평교육 실현을 위하여 2022년도 함평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함평교육지원청과 함평군청 관계자 등으로 구성된 위원 8명이 참석해 다양한 교육 현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상호 헙력 방안을 모색했다.

 

주요 안건으로는 △(가칭)함평복합교육문화도서관 설립 △전남농산어촌유학 정주 여건 조성 등 각종 교육 현안 및 교육 업무 추진에 필요한 의견을 나누고 함평 교육 발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범미경 교육장은“탄탄한 함평교육 실현을 위해 다양한 업무관련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라며, 이번 회의가 합의되지 못한 사안에 대해서는 상호 이해가 넓어지는 기회가 되었다”며 협의회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함평군청에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인구감소와 지방소멸위기는 현 시대의 당면과제로 안정적인 정주환경 조성, 청년인구 유출방지 및 인구유입 시책 등 지방소멸 위기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우리군의 여건에 맞는 교육사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14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평교육지원청, 상호 협력 방안을 위한 ‘2022. 함평교육행정협의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