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교육연합신문=강내영 기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교장 이현만)가 11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과 송파구민회관 문화센터에서 정기공연을 개최한다.

 

독보적인 수상경력과 오디션 합격률을 자랑하는 한림예고 뮤지컬과는 11월 1일~2일 양일간 저녁 7시 30분에 약 1천석 입장객을 받을 수 있는 서울 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페임(FAME)'을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페임’은 노래와 춤, 연기 등 예술분야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공연예술학교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뮤지컬이다.

 

이번 뮤지컬 ‘페임’은 뮤지컬배우인 오성원 학과장의 지휘아래 뮤지컬 현장 프로 스텝들의 무대, 조명, 음향 등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연출한다.

 

뮤지컬 '내마음의 풍금', '사운드오브뮤직', 브로드웨이 뮤지컬 '13' 등의 작품에서 주조연배우로 활약하고 있거나 캐스팅된 한림예고 재학생들이 함께하며 노래와 랩, 안무 등 베테랑 배우 못지않은 끼와 재능,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한림예고 실용음악과는 11월 3일(토) 오후 2시, 6시 두 차례에 걸쳐 송파구민회관 문화센터에서 ‘Memory&Melody' 주제로 정기공연을 갖는다.

 

그룹 포지션 출신의 작곡가 및 프로듀서인 안정훈 학과장의 연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슈퍼스타K4 Top12 진출자인 이지혜 학생과 슈퍼위크 진출자인 최민준 학생이 듀엣공연을 펼치며, ‘청소년문화대축제 록페스티발’ 고등부 대상 수상자인 ‘나피나밴드’가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한림예고 출신의 아이돌 그룹 티아라 ‘아름’양의 깜짝 공연도 준비돼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연출이 돋보이는 이번 정기공연은 MR반주가 아닌 한림예고 밴드와 함께 리얼사운드로 진행되어, 음악에 대한 열정과 예비 대중예술인으로서의 전문적인 음악 실력과 더불어 대중적인 스타성도 기대해볼 수 있는 자리다.

 

한림연예예술고 김지연 전략기획실장은 “본교 뮤지컬과는 국내 최초이며 유일하게 있는 학과로 학교 교과과정 안에서 보컬, 연기, 무용 등 수준 높은 실기교육을 하여 실제 국내 각종 뮤지컬대회에서 재학생들이 입상을 휩쓸고 있고, 실용음악과 역시 재학생들이 가수로 데뷔하거나 국내 음악제나 경연에서 수상하는 등 놀라운 선전을 하고 있다”며 “이번 정기공연에서 전문프로 못지않은 한림예고 학생들의 실력과 재능을 눈여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림연예예술고 ‘2012 정기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림연예예술고 홈페이지(www.hlyes.hs.kr)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는 02-409-1021로 하면 된다.

 

한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는 올해 한예종, 한양대, 동국대, 중앙대 등 명문대에 진학한 졸업생을 다수 배출해낸 학력인증 평생교육시설학교로, 오는 11월 2일까지 2013학년 신입생 모집을 하고 있다. 연예과, 뮤지컬과, 실용음악과, 실용무용과, 패션모델과, 영상제작과에 지원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2012 정기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