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창간축사=권욱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초목의 새 잎이 짙어 가는 싱그러운 계절 5월에 맞이하는 교육연합신문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교육가족과 현장의 눈과 귀가 되어 공정한 교육정보 전달은 물론 비판과 격려를 통해 주민의 알권리 충족에 최선을 다해 오신 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국가의 미래는 교육에 달려 있다’라고 합니다. 하지만 부의 세습이 교육의 세습으로 대물림되고 도․농간 교육격차로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앞으로 교육연합신문이 우리 사회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며 소외되고 그늘진 약자들의 아픔을 어루만지는 상생과 배려의 참 언론으로, 모두에게 교육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교육 정론지로서의 사명을 굳건하게 지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전남교육이 농산어촌의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격려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나침반의 역할을 기대해봅니다.
저 또한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장으로서 미래교육의 지향점을 바로 보고 문제점을 제대로 인식해 해결책을 활발히 모색하고 제시하기 위한 열정과 성원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교육연합신문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교육가족과 주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신문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교육연합신문 창간 4주년 축사] 권욱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