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교육연합신문=양원석 기자]  새로운 유통의 패러다임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그 1호 업체인 위폰(www.wipon.co.kr)이 (주)교양과행복의 인문·교양 1년 수강권을 파격 할인 판매함과 동시 수익금의 일부는 저소득·소외계층 돕기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또한 위폰과 (주)교양과행복은 현대인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채워주기 위해 ‘인문·교양으로 행복 더하기’라는 소셜캠페인을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폰의 이인복 상무는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소셜커머스의 혜택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함께 소셜기부와 소셜캠페인도 함께하게 되어 보람 있다"고 말했다.

 

(주)교양과행복의 인문·교양 1년 수강권은 언제 어디서든 철학, 역사, 문학, 경영·경제, 자연과학, 문화예술, 상담·심리, 재테크·취미, 건강·운동, 어학, 자격증 등 385강좌 2,400편의 다양한 강의를 1년 동안 (주)교양과행복의 에버에듀(www.everedu.com)에서 수강할 수 있다.

 

국내 200여 석학들이 참여하여 제작된 강의로 강의 수준을 대중의 눈높이에 맞추는데 주력하고 있는 강좌들이다. 직장인, 예비직장인, 주부, (입학사정 및 수시대비)수험생, 대학생, 퇴직자 등 다양한 계층이 수강하고 있으며, 특히 20대~40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한다.

 

(주)교양과행복 구병진 대표는 "인문·교양은 O2(산소)를 만드는 숲과 나무와 같으며, 마음의 등불을 켜는 것이다. 다양한 능력과 행복을 뿌리부터 길러주는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인문·교양으로 행복 더하기’라는  소셜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나간다"고 말했다.

 

또한 구병진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겐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가 불청객이다. 모두가 십시일반 작은 손길을 전하는 소셜 기부의 기부 문화 확산과 사회적 역할이 크게 기대된다. (주)교양과행복은 소셜 기부에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소셜기부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문·교양으로 행복 더하기’ 소셜 캠페인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