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교육연합신문=김수아 기자]  인천중앙도서관(관장 최종설)에서는 학생들의 자율적인 학습 활동을 위한 능력을 기르고,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유도하고자 하반기'도서관 100배 즐기기'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도서관 100배 즐기기는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는 다양한 정보와 매체를 자신의 능력에 맞게 검색,활용하며 자기주도적인 학습능력을 신장시킬 수 있도록 '도서관 이용법', '독서지도 및 좋은 책 고르기'프로그램과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인 공중도덕과 사회성 등의 태도를 배울 수 있는 '도서관 예절', '도서관 자원봉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앙도서관 도서관 100배 즐기기는 인천지역 중학생을 대상으로 8월 1일과 8월 8일 2일간 실시할 예정이며, 접수기간은 7월 20일부터 7월 27일까지이다.

 

더불어 도서관 자원봉사 교육을 포함하여 교육을 수강한 학생에게는 봉사활동확인서를 발급해 줄 예정이다.

 

도서관을 바르게 알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싶거나 자원봉사에 대해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중앙도서관은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의 폭 넓은 학습 경험을 위하여 학생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일반자료실(☎4208 - 425, 437)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중앙도서관 '도서관 100배 즐기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