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교육연합신문=우병철 기자]  교과부 4년제 대학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 한국방송예술진흥원(학장 김상희)은 10월 24일 창조비전 아트홀에서 '멘토 특강'의 특강교수로 가수 박상민을 위촉하고 선배 가수로서의 노하우 및 무대 에피소드를 전하는 흥미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밝혔다.
 
박상민은 지난 1993년 1집 앨범 로 데뷔해 '멀어져 간 사람아',' 해바라기,' 무기여 잘 있거라' 등 허스키한 창법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다양한 기부 및 자선공연에 활발히 참여하는 등 지속적인 선행 활동을 벌이며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멘토 특강'에서 박상민 교수는 가수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가창력 및 퍼포먼스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무명시절부터 겪어온 무대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전한다.
 
특히 나눔의 정신을 강조하며 방송 전문 인재들의 재능 기부 활동을 독려하는 등 책임과 의식 있는 방송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의 김상희 학장은 “정상의 위치에서도 겸손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그의 모습을 통해 열정과 나눔의 삶을 실천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저마다 가진 재능으로 분야별 전문인으로 성장하는 동시에 우리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사회적 리더로서 활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박상민, '멘토 특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