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1-18(월)
 

[교육연합신문=김태호 기자] 

1.jpg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은 지난 12월 11일(금)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실시한 2020년도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에서 광역의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는 주민의 삶의 질, 만족도 조사와 병행하여 지방자치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 및 지역 활동 우수의원에 대하여 1차 통계점수 평가, 2차 정량자료 심사, 3차 적격성 심사를 통해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광역의회부문 대상의 수상자로 선정된 조 의원은 교육 및 교통분야 관련한 조례 제·개정 등 활발한 입법활동, 도민들과의 적극적인소통 등의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조광희 의원은 수상소감으로 “이번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금일 수상은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의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내 현장에서 도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바탕으로 도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시상식은 12월 11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이루어질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방역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


전체댓글 0

  • 747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광희 경기도의원, ‘2020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광역의회부문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