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김태호 기자] 
1.jpg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지부장 박인용)는 4월 10일(토) TV조선 ‘미스트롯2’ TOP7 가수 김태연의 공식 팬카페 ‘태연사랑’으로부터 후원금 5백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태연사랑’은 가수 김태연의 생일을 맞아 국내 위기가정아동지원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왔다.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가 전달받은 후원금 5백만 원은 부천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지원프로그램에 사용될 계획이다.

가수 김태연 공식 팬카페 “태연사랑”은 “가수 ‘김태연’의 생일을 맞아 의미 있는 기부를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따뜻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팬카페를 통해 모여진 소중한 마음들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잘 전달되어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박인용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장은 “팬 분들의 정성을 모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에 동참해주신 ‘태연사랑’에 감사드린다”라며, “전달주신 후원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전체댓글 0

  • 315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트롯2’ 김태연 팬카페 ‘태연사랑’,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에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