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안귀녀 기자]  부산해운대도서관에서는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전시와 품평을 통한 수강생 학습의욕 및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12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본관 로비와 강의실(지하1층)에서 '2011년 평생교육수강생 작품 전시회 및 체험전'을 개최한다.

 

올해 운영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은 별도 수강료없이 수준 높은 문화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어 100개 프로그램에 2,797여 명이 수강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그 중 서예, 한국화, 수채화 등 6개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의 작품이 130여 점 전시되며 관람시간은 9일 오후 2시부터 11일 오후 4시까지로 관심있는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작품 전시 뿐 아니라 음악회와 체험전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9일(금) 오후 3시에 열리는 '아듀! 2011 해운대도서관 작은 음악회'는 오카리나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연주를 시작으로  '징글벨', '생일축하변주곡' 등 부산시립교향악단의 현악 4중주가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차와 인문' 프로그램의 접빈다례 시연과 함께 책갈피 만들기, 자연석 반지 만들기, 신나는 흙놀이&물레체험 등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전은 9일과 10일 양일 간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무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우리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과(☎709-6633~5)로 문의하면 된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수강생들의 학습열의와 애정이 담긴 이번 작품전시회에 지역주민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해운대도서관은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평생교육의 장,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듀! 2011 평생교육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