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김태호 기자] 

사진1(교육청)_1.JPG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서환)는 경기도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신숙현 교육장이 지난 7월6일(화) ‘Dream day’ 사업에 참여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가 진행하는 희망나눔꿈지원사업 ‘Dream day’는 어린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역사회 전문인으로 지원단을 구성, 11월까지 구리‧남양주 지역 취약계층 아동 20명에게 교육장학금 총 1천만 원과 진로‧탐색 멘토링을 지원한다. 
 
경기도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교육복지안전망사업을 통해 정서‧학습 멘토링 및 물품 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희망나눔꿈지원사업 ‘Dream day’대상 아동 모집 및 선정에 함께 참여했다. 
 
신숙현 교육장은 이날 “꿈 지원단 참여를 통해 받는 것보다 주는 기쁨이 더 크다는 것을 느낀다”며 “교육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코로나 시기에 아이들이 진정 자신이 되고 싶은 꿈이 무엇인지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나누는 기쁨에 대한 신숙현 교육장님의 신념이 꿈 지원단 사업에 참여하는 멘토들에게 귀감이 될 것 같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경기북부지역에 거주하며 아이들의 꿈 지원 활동에 동참하기 원하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Dream day’ 꿈멘토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031-8034-450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028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숙현 구리남양주 교육장, 굿네이버스 ‘Dream day’ 꿈지원단 사업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