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교육연합신문=안용섭 기자] 

[크기변환]제7회 지도자대회.jpg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에서는 9월 16일(목)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제7회 인천광역시 청소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인천광역시 청소년지도자대회는 인천지역의 51만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는 청소년 관계 기관과 청소년 시설·단체에 소속돼 있는 청소년 지도자가 함께 모여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한 자리이다. 
 
이번 청소년 지도자대회는 인천 관내 28곳의 기관에 속한 청소년 지도자 235명이 온라인 화상회의로 참석한 가운데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 이태훈 상임이사(가천대길병원 의료원장)의 감사 말씀을 시작으로 인천광역시 박남춘 시장, 인천광역시의회 신은호 의장의 격려와 응원 메시지가 전달됐으며 우수 청소년 기관과 청소년 지도자에 대한 시상, 참여 이벤트와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인천광역시 청소년지도자대회의 주관 기관인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 센터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 속에서도 불철주야 애쓰시는 청소년 지도자들의 노고가 조금이나마 해소됐기를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청소년 활동현장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인천의 청소년 기관이 다 함께 발전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704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1년 제7회 인천광역시청소년지도자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