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장삼석 기자]

크기변환_주민직선4기 첫 정책협의회 1.jpg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은 10월 4일(화) 영암현대호텔에서 민선4기 첫 전남교육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22개 시·군 교육장과 12개 직속기관장 등 79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여는 미래 탄탄한 전남교육’실현 방안을 현장과 함께 모색했다.


이번 정책협의회에서는 주민직선 4기 공약 및 발전 과제를 중심으로 ▲공부하는 학교를 만듭니다 ▲모든 학생의 꿈을 소중하게 키웁니다 ▲마을과 함께 사람을 키웁니다 ▲ 따뜻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듭니다 ▲신뢰받는 행정으로 교육가족의 긍지를 높입니다에 따른 45개 과제를 공유했다. 


협의회 참석한 지역교육장은“민선 4기 전남교육 대전환을 위한 다양한 정책이 지역의 각종 교육활동 및 계획에 잘 반영되고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지역사회와 긴밀한 협조체계 내실화를 강조했다. 


김대중 교육감은“전남교육은 전남형 교육자치와 미래교육 실현이라는 큰 화두를 두고, 계승과 발전을 해 나갈 것이라며, 교육공동체의 참여와 협력, 연대 속에서 교육의 기본에 충실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교육공동체 구성원 모두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도록 기관장님들께서도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3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남교육청, 주민직선4기 첫 정책협의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