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우병철 기자]

 

덕적초·중·고등학교(교장 김성동)는 4월 16일 나근형 인천시교육감의 방문을 받고 학교교육활동과 현안사항에 대해 보고했다.

 

나근형 교육감의 이번 방문은 지역적으로 소외받고 있는 도서지역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지역의 현안을 반영하고자 하는 교육감의 의지가 돋보인 것으로 일기가 좋지 않아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도 직접 방문했다.

 

나근형 교육감의 방문에 덕적초·중·고 학부모를 비롯한 학교 관계자들도 매우 뜻 깊은 방문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나근형 교육감은 학교 관계자로부터 학교현황과 현안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학생들의 교육활동과 교육시설을 둘러보았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생 교육에 매진하고 있는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도서지역 교육발전과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덕적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한 교육취약지구인 도서지역 교육발전을 위한 지원과 방법을 찾아 해결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며, 인천교육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강화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덕적초·중·고등학교 이헌주 학교운영위원장은 "교육감님의 이번 방문은 학부모 입장에서도 매우 뜻 깊은 일로 도서지역의 학생과 교육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리고, 어려운 일정에도 불구하고 직접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서지역 학교 교육발전방향 공감대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