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변수민 기자]

★ [사진1] 신나는 빛고을유치원 물놀이 체험, 유아들의 시원함 가득한 여름날.jpg

 

광주광역시 빛고을유치원(원장 김증원) 유아들이 지난 7월 21일(금)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신나는 야외 물놀이 체험을 만끽했다.


지난 7월 23일(일) 빛고을유치원에 따르면 이번 물놀이 체험은 연이은 장마 끝에 마주한 무더운 날씨에 유아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물놀이 체험을 준비하는 동안 유아들은 유아 자치를 통해 직접 의견을 내고 투표에 참여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유아들은 손꼽아 기다리던 물놀이 체험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위해 물놀이 안전 수칙과 폭염대비 행동 요령을 알아보았고 입수 전 준비운동을 하는 등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안전 생활 습관을 길렀다. '워터슬라이드', '풀장', '야자 분수', '물고기 낚시터' 등의 다양한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형형색색의 웃음꽃이 가득 피었다. 전체 원아가 한데 모여 재잘재잘 울려 퍼지는 신나는 웃음소리와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빛고을유치원 전 교직원은 유아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시설을 설치하고 더위 속 지친 유아들을 위한 그늘막을 설치하는 등 안전한 물놀이 체험을 위한 철저한 준비로 유아들이 다치지 않고 즐겁게 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빛고을유치원 김증원 원장은 “요즘은 가정에서도 물놀이를 많이 할 수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물놀이는 유아들에게 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빛고을유치원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949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나는 빛고을유치원 물놀이 체험, 유아들의 시원함 가득한 여름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