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교육연합신문=유재관 기자]

photo_2023-08-25_13-40-16.jpg

 

부산광역시 연제구의회 경제행정위원회 차성민 위원장은 지난 7월 13일 심사한 총 6건의 의안에 대해 가결했다고 보고했다. 이번 심사를 통해 가결된 의안들은 다음과 같다. 

 

△지방보조금의 공정한 집행과 공익에 입각한 운영과 관리를 위한 '지방보조금지원 표지판 설치 조례안(수정가결)', △효율적인 위원회 운영과 수당과 여비 지급 명시를 위한 '각종 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원안가결)', △연제구 공유재산의 철저한 관리를 위한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원안가결)',  △예비군 대원의 훈련장 입소 편의 증진을 위한 '예비군 훈련장 차량운행 지원 조례안(원안가결)',  △직장어린이집의 효율적 운영과 전문적 위탁을 위한 '연제구청 직장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원안가결)', △화재사고 예방과 주민의 안전 보호를 위한 '가스타이머 콕 보급 및 지원 조례안(원안가결)'이다.

 

이번에 가결된 의안들은 모두 연제구민의 안전과 편의를 증진하고, 공공재산의 효율적 관리, 지역 사회의 공익 증진을 위한 것으로, 연제구 경제행정위원회의 헌신적 노력을 통해 원활하게 진행됐다.

 

차성민 위원장은 "이번 심사를 통해 연제구의 발전과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구민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제도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384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차성민 부산 연제구의원, 연제구 발전 위한 의안 심사 결과 보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