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수정됨_KakaoTalk_20231102_193454282_02.jpg

 

한국 성악계에 미래를 예고하는 소프라노 장서영의 화려한 음악 여정이 주목받고 있다. 그녀는 박정원 한양대 음악대학장의 뛰어난 교육을 받았으며, 두드러지는 뛰어난 재능으로 그 이름을 성악계에 굳게 새겼다. 


그녀의 활약은 그간 수상 경력과 뛰어난 무대 위의 퍼포먼스로 증명됐다. 현재는 유학 준비에 매진하며 한국 성악계의 미래를 여는 중요한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장서영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공연을 펼쳤다. 국내에서는 예술의 전당과 같은 명문 공연장을 무대로 꾸준한 활동을 펼치며 청중들에게 그녀만의 감성을 전달했다. 또한 해외에서도 그녀의 명성은 높아져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그녀는 이미 다수의 수상 경력을 안고 있으며, 특히 제15회 고태국 부일 콩쿠르, 제26회 전국음악저널 콩쿠르, 그리고 제30회 성정음악 콩쿠르에서의 입상은 그녀의 뛰어난 재능을 입증하는 충분한 증거다. 뿐만 아니라 한양대학교 실기우수자 춘계음악회에서의 활약과 함께, 두남재엔터테인먼트 소프라노 전속가수로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로도 이름을 알렸다. 2022년에는 우리 가곡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국립합창단과 함께한 '굿모닝 가곡' 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강석우와 함께하는 '가곡이야기'에서도 그의 감동적인 목소리로 청중들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2022년 강릉 한국가곡 대축제, 제14회 세일 한국 가곡의 밤, 그리고 굿모닝가곡 등의 다양한 무대에서 그녀의 탁월한 실력을 선보였다.


이제 그녀의 미래는 무궁무진하며, 2023년 7월에는 충청북도 제천호수가 음악제 산사음악제에서 더 많은 관객과 함께 음악을 나눴다. 


장서영은 또한 성동문화재단의 창작오페라 '봄봄'에서도 주연을 맡아 그녀만의 감성적인 해석과 풍부한 음역으로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그녀의 끊임없는 연습과 탐구 정신은 그 어떤 것에도 뒤지지 않는다. 장서영의 미래는 한국 성악계의 빛나는 미래를 예고하며, 그녀의 향후 활약에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유학을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음악적 경험과 성장을 이루며, 한국 성악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음악계에서 그녀의 이름이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그녀의 활약은 한국 성악계의 자부심이며, 앞으로 그녀의 더욱 화려한 음악 여정을 기대할 수밖에 없다.


장서영은 한국 성악계의 미래를 밝게 비추는 빛나는 소프라노로, 그녀의 음악 여정을 기대하며 미래 활약을 응원한다. 그녀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우리는 모두 음악을 더 깊이 느낄 것이다.


수정됨_KakaoTalk_20231102_202513239.jpg

전체댓글 0

  • 557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피니언리더스] 소프라노 장서영, 한국 성악계 미래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