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우현호 기자]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토탈미용과+뷰티아트展+사진2.jpg

 

대전 전자디자인고등학교(교장 손인성)는 10월 25일(수)부터 11월 23일(목)까지 교내 1층 로비, 2층 북카페, 뷰티라운지에서 토탈미용과 뷰티아트展을 개최한다. 

 

이번 뷰티아트展은 대전광역시 직업계고등학교 미용과 중 최초로 학생작품 전시회로 헤어아트, 메이크업아트, 네일아트 분야별 뷰티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직접 완성한 미용 작품으로 헤어아트 19점, 메이크업아트 20점, 네일아트 22점을 전시한다. 

 

지난 10월 25일(수) 오전 10시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1층 로비에서 토탈미용과 뷰티아트展 오픈식에는 학교장과 대전 두리중학교장, 뷰티컴퍼니 고강철 대표, 뷰티톡톡 박현아 대표, 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 곽진만 이사장이 참석했고, 전시회를 관람하며 학생작품에 대한 설명과 의견을 나누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광역시 직업계고등학교 중 최고의 현장 맞춤형 실습실을 구축한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토탈미용과는 미용 관련 교외 대회에 참가해 대전광역시장상, 대전광역시교육감상, 그랑프리상 등 다수 수상했다. 

 

또한, 학생이 희망하는 브랜드로 취업할 수 있도록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상위학교로 진학할 수 있게 학생 개인별 맞춤형 진학 컨설팅을 하는 등 다양한 교육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뷰티아트展에 참여한 김정연 학생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용 전공에 대한 성취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 좋았고, 부모님께서도 전시회 관람을 하셨는데 저의 작품을 보시고 뿌듯해 하셔서 정말 보람찼다.”라고 말했다. 

 

대전 전자디자인고 손인성 교장은 “미래의 뷰티산업을 주도할 토탈미용과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418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전 전자디자인고, 토탈미용과 뷰티아트展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