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유기성 기자]

신기환 선수.jpg

 

중원대학교 축구부(감독 이세인) 신기환(경호학과 3학년) 선수가 지난 12월 4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대학축구연맹 시상식’에서 우수선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선수상은 2023년 한 해 동안 한국대학축구연맹이 주최, 주관하는 춘·추계대학연맹전과 U리그, 왕중왕전 결과를 토대로 한국대학축구연맹 시상선정위원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해 주는 상으로 신기환 선수는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며, 충북에서는 유일하게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신 선수는 중원대 축구부 주장으로서 수비수로 활약하며, U-리그 우승에 많은 기여는 물론 위기의 순간 실점 상황에서 발빠른 대처로 팀에 대한 희생정신을 보여줬다. 또한 신 선수를 중심으로 수비조직을 콤팩트하게 가져가며 경기장에서의 탁월한 리딩으로 실점싱황을 최대한 모면하는 모습으로 리더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신 선수는 수상 소감에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중원대 축구부를 원팀으로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코치님을 비롯한 팀동료, 중원인, 부모님들께 돌린다”라며, “앞으로도 상에 걸맞는 선수가 되도록 내년에는 더욱 열심히 뛰어 원팀인 중원대 축구부가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우수선수상은 신기환 선수를 비롯해 민동진(중앙대), 조승택(숭실대), 김민찬(인천대), 한승진(아주대), 박다니엘(칼빈대), 최지호(경기대), 박민수(인제대), 곽준홍(경일대), 장건환(목포과학대), 김하민(선문대), 김광희(단국대), 김동진(한남대) 선수가 선정됐다.


전체댓글 0

  • 916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원대 신기환 선수, ‘2023 한국대학축구연맹’ 우수선수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