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이정현 기자] 

해운대교육지원청.jpg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교육장 원미경)은 12월 12일 오후 4시 해운대구 마리나블루키친 크리스탈 A홀에서 관내 초·중·고 관계자, 마을교육공동체 관계자, 교육지원청·해운대구 관계자 등 100여 명을 대상으로 ‘2023 해운대구희망교육지구 성과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올해 해운대구희망교육지구 사업성과와 학교·마을교육공동체 운영 사례 나눔을 통해 교육공동체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내년 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다. 성과보고회는 해다정 어린이 청소년 영화제 현장 스케치 영상 상영, 해운대교육지원청과 해운대구 사업 운영 성과 보고로 시작한다.

이어 해다정 창의인성 동아리 운영, 해다정 꿈꾸는 동행 운영, 다행복공감학교 운영 등 학교·마을교육공동체 운영 사례 나눔, 내년 사업 안내, 희망교육지구 운영 관련 의견교환 시간을 진행한다. 특히, 보고회장에는 희망교육지구 사업 참여 학교 성과물도 전시해 올해 활동을 공유한다.

원미경 해운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는 희망교육지구 사업 이해도를 높이고, 민·관·학이 함께하는 소통·공감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이를 통해 지역교육생태계가 함께 성장·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283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운대교육지원청, 해운대구희망교육지구 성과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