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교육연합신문=유기성 기자]

미원발전회송년.jpg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미원초등학교 육영당에서는 12월 15일(금) 오후 4시 220여 명의 참석자들과 함께 2023년의 성과보고와 표창 수여 시간, 공연, 만찬 등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미원면 발전회(회장 박희갑)가 주최, 주관했으며 미원면행정복센터와 미원을 사랑하는 연합회를 비롯해 11개 기관이 후원 협조해 진행됐다. 이는 미원면의 발전과 발걸음에 큰 힘을 실어주었다. 

 

김명영 미원면장은 “미원면의 주요 성과로 2023년에는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등이 순항하고 있으며 총 133건, 63억 공사 등 다양한 축제및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뤘고, 2024년에는 주민이 화합하는 미원면 만들기에 중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올해의 미원인 농민상' 수상자로는 농업인 단체협의회의 박장희 씨와 박진희 씨가 선정돼 함께 수상했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는 정우택 국회부의장, 충북도의회 이동우 건설소방위원장, 김현문 교육위원장, 이범석 청주시장, 청주시의회 김병국 의장, 남일현 시의원, 신학휴 상당구청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미원면민들과 지역 사랑에 대해 소통하면서 지역 발전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원면 출향인사 소개가 이어졌고, 주요 출향인사로는 윤갑근 前대구고검장과 각계 인사가 참석해 미원 지역의 사랑과 고향에 대한 감정을 공유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원면은 지역 발전을 위한 열정과 다양한 협력의 의지를 보였고, 더 나아가 지역 전체에 선한 영향력을 키우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댓글 0

  • 570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주시 미원면 '송년의 밤' 행사, 선한 영향력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