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이유연 기자】

일괄편집_사본 -KakaoTalk_20231222_103506724_11.jpg

 

인천시 동인천중학교(교장 임두병)에서는 교직원, 학생회 학생들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등굣길 이벤트를 실시했다.


12월 22일 새벽 교직원 책상 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세트를 두어 출근했을 때 행복하고 따뜻한 아침이 되도록 했다.


또한, 등굣길에 학교장은 산타 복장을, 교감, 교직원은 이벤트 모자를 쓰고 학생과 교직원에게 크리스마스 사탕을 나누어 주는 깜짝 행사로 동인천중학교 학생과 교직원은 감동과 사랑의 아침을 맞이했다.


학생회 담당교사(임환)과 임원 학생들은 며칠 전부터 손수 손난로, 간식을 담아 준비한 ‘사랑의 손난로 꾸러미’를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며 따뜻한 마음과 몸으로 건강한 하루를 맞이하기를 기원했다.


동인천중학교는 올해 ‘기후위기(환경보호)와 감염병’을 주제로 한 ‘감염병 안심학교’, ‘그린스마트미래학교’ 사업을 포함해 전 교직원과 학생들이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와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는 학교다.

 

오늘 행사는 바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학교 행사와 일정에 최선을 다하여 참여한 교직원과 학생들의 노고에 감사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추진됐다.


크리스마스 깜짝 행사 후 3학년 학생들 3명이 교장실에 방문해 "교장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벤트 너무 좋았어요. 졸업이 아쉽고 많이 생각날 거 같아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전체댓글 0

  • 404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인천중, ‘산타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등굣길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