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양만열 기자]

1.JPG

순천교육지원청 허동균 교육장은 취임 첫날인 3월 4일 신대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의 아침 등교맞이로 취임 첫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이번 아침 등교맞이 행사는 새 학기를 맞이하여 우리 학생들이 학교폭력과 교통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순천경찰서, 순천시 자율방범 연합대, 신대초등학교 학생자치회 및 교직원과 함께 실시했다.

 

학교폭력 예방과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 어깨띠, 피켓, 현수막 등을 활용해 캠페인 활동을 펼쳤으며, 캠페인 홍보 물품을 전달했다. 신대초등학교 학생자치회 김○○ 학생은 “우리 학교 학생들이 학교폭력 예방에 관심을 갖고 서로를 배려하여 모두가 행복한 신대초등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동균 교육장은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학교 분위기 조성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교육지원청, 경찰서 등 유관 기관과 함께 지속적인 캠페인과 예방 활동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순천 출신의 허동균 교육장은 충남대학교 공업교육대학교, 전북대학교대학원 건설환경공학과 공학박사를 취득하였고, 순천공고 외 4개교에서 교사로 재직했으며 장학사로 광양교육지원청, 전라남도교육청에서 근무했다. 그리고 한국항만물류고 교장, 광양하이텍고 교장을 역임하여 학생 교육에 매진하다 순천교육지원청 제35대 교육장으로 취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33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교육지원청, 허동균 교육장 취임 첫 행보는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