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양만열 기자]

1.JPG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원장 김도진)이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8일(금)부터 12일(화)까지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는 청사 외벽에 대형 현수막을 게시하고, 4개의 출입구에도 홍보 문구를 게재하였으며, 특히 8일부터 청사 다목적홀에서 진행되는 2024. 우수상품대전을 찾는 수천 명의 행사 방문객들에게 홍보 리플릿 등을 나누어 주며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원내 도서관을 이용하는 회원 3,700여명을 대상으로 전남독서문화한마당을 비롯한 박람회의 여러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홍보용 카카오 채널과 내부 홍보관을 통해 박람회 홍보 영상 및 정보를 전달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홍보 활동으로 시민들의 관심을 고취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은 3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박람회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었다며, 다양한 전시 및 미래교육축제에 참여하여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에 깊은 관심을 드러내었다.


한편,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은 이번 홍보 캠페인을 단발성으로 끝내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10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시민과 함께 하는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 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