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우현호 기자]

대한민국부사관정책발전협의회_감사패수여_20240325.png

 

대한민국부사관정책발전협의회(의장 윤성열)는 3월 25일 대덕대학교에서 드론항공부사관과 학과장 김남윤 교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협회는 우수 부사관 및 초급 장교 확보 방안, 국방 제도개선, 현역 처우개선, 예비역 일자리 창출 등 군 관련 다양한 정책 발전 제안, 농촌지역 농산물 수확(봉사활동), 예비 우수 부사관후보생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대덕대학교와는 2023년 국방브릿지아카데미 제1회 행사로 군 우수 부사관 및 초급 간부 획득을 위한 제도 소개, 예비역 지원제도 소개 , 병과 소개, 장학금 지급 행사를 진행하며 시설 지원과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해준 김남윤 교수에게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 

 

대덕대학교 드론항공부사관과 등 10여개 군사학과가 있으며 매년 3사 생도 4~50명을 보내고 있으며, 육∙해∙공군 부사관 육성에 앞장서는 대학교이다. 

 

앞으로 대한민국부사관정책발전협의회와 대덕대학교는 우수 초급간부 육성을 위해 상호 협업을 지속하기로 했다. 

 

대한민국부사관정책발전협의회 윤성열 의장은 "군에 필요한 우수 초급 간부 육성을 위해 국방부, 3군 본부에 정책 발전을 제안하고, 예비역 간부에 대한 처우 개선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620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부사관정책발전협의회, 대덕대학교 김남윤 교수에 감사패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