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유기성 기자]

0CE6787A-98E1-89A4-8A7B-9F073BCB2951.jpg


충북 청주 봉명고등학교(교장 조삼현)가 지난 3월 25일(월) 교육력 성장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학력 향상을 위한 등굣길 응원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수능 대비 모의고사 및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아하는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며 교사들의 응원 속에서 봉명고등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학력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명고등학교는 교육력 성장 자율학교로 ▲배움을 심화하는 다양한 교과 연계 프로그램 운영 ▲창의 자율에 기반한 동아리 활동 ▲학년별 나눔지기 활동 ▲교원의 수업 및 업무 역량 강화 등을 주제로 교육력 성장 프로젝트(봉황 히스토리 메이커 프로젝트)를 계획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학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해 '학생 선택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 이에, 1~3학년 재학생은 학력 향상의 고른 기회를 제공받고 수능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 교육의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조삼현 봉명고 교장은 “학력 신장과 교육역량 강화를 통한 미래 인재 양성을 목표로 봉명고 학생들의 성장을 돕고 실력 향상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전체댓글 0

  • 791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주 봉명고, ‘봉황 히스토리 메이커 프로젝트’ 학력 향상 응원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