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짐네스틱스 프로젝트(Gymnastics Project)’를 시작한다.

 

'짐네스틱스 프로젝트: 워크샵&컴페티션 2018’은 ‘국제 주니어 리듬체조 대회’, '유망주들의 갈라쇼'와 손연재가 직접 유망주들을 지도하는 ‘마스터 클래스’로 구성된다.

 

현대중앙기획(HCP), 유나이티드 에이지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한체조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10월 26일~27일 양일간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KBS아레나에서 열린다.

 

‘Throw Your Dream Higher: 오늘은 네가 주인공’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일본, 싱가폴, 홍콩 등 세계 각국 리듬체조 유망주 및 코치진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짐네스틱스 프로젝트는 리듬체조를 통해 받은 사랑을 리듬체조로 환원하겠다는 손연재의 의지를 담은 행보이며 “해외에는 리듬체조 유망주들을 위한 무대가 많이 있는 반면 국내는 너무나 한정적인 점이 아쉬웠으며 후배들을 위한, 그들이 꾸미는 무대를 만들어주고 싶었다”라며 대회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또한, 손연재는 “일회성의 대회가 아닌 후배들이 대한민국 리듬체조의 역사를 새로이 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대회 운영을 약속한다”라며 유망주들이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하겠다고 대회의 운영 계획에 대해 전했다.(사진제공 : 유나이티드에이지)

태그

전체댓글 0

  • 097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늘은 네가 주인공" 손연재, 짐네스틱스 프로젝트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