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쇼케이스, 시사회 이벤트가 12월 2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시네파크에서 오후 7시부터 개최됐다.

 

 

'그대 이름은 장미'에는 영화 '써니'이후  7년만에 컴백하는 유호정과 박성웅, 오정세, 채수빈,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까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 한다. 평범하게 살아가는 주인공 홍장미(유호정)가 우연한 사고로 과거의 남자(박성웅)을 만나면서 그녀의 감추고 싶던 과거가 강제 소환 당하며 펼쳐지는 코미디 영화로 풍부한 볼거리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이다.

▲ 홍장미의 어린시절 역을 맡은 하연수

 

'리치맨', '감자별 2013QR3', '콩트 앤 더 시티', '몬스터' 등에서 매력 넘치는 연기와 노래실력을 보여준 하연수가 평범한 엄마인 줄 알았으나 가수로 활약했던 과거를 가진 홍장미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고, '여우각시별', '로봇이 아니야', '최강 배달꾼' 등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채수빈이 홍장미의 딸 현아역을 연기한다.

 

▲ 홍장미의 딸 현아역을 맡은 채수빈

 

유호정과 채수빈의 리얼한 모녀 케미스트리부터 하연수의 파격 변신, 박성웅과 오정세, 최우식과 이원근의 하이퍼브로맨스까지 곁들여져 웃음을 선사하고, 젊은 시절 유호정을 가운데 두고 펼쳐지는 박성웅, 오정세 간의 사랑싸움도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70년대~90년대 시절의 추억과 감성이 가득한 영상, 음악 등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쇼케이스는 조석현 감독, 영화 출연진인 유호정, 박성웅, 채수빈, 하연수, 오정세, 이원근, 최우

식이 참석한 가운데 한시간 가량 진행됐다. 영화 제작에 대한 배경 등 감독과의 대화, 배우들이 팬들의 질문, 요청사항이 적힌 포스트잇을 하나씩 보면서 재치있는 대답, 요청사항에 응하는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 외에도 수많은 팬들이 참석하여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노래 '그대 모습은 장미'의 실제 가수 민해경 씨가 깜짝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쇼케이스 이후 8시부터는 배우들의 무대 인사 및 시사회가 진행됐다.

 

영화는 2019년 1월 16일 개봉 예정이며 12세 관람가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12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쇼케이스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