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전문적인 리듬체조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리프스튜디오(Leap Studio)'를 오픈한다.

 

리듬체조 꿈나무들을 위해 건강하고 올바른 배움을 약속하는 키즈클래스로 구성되며 스튜디오는 2월 11일 오픈 예정으로, 작년 리듬체조 저변 확대와 후배 양성을 위해 시작된 '짐네스틱스 프로젝트(GYMNASTICS PROJECT)' 이후, 이어지는 그녀의 행보다.

 

손연재의 오랜 기간의 선수생활 경험, 지도자 생활을 통한 노하우와 기술을 전수할 예정이며, 리듬체조 강국인 러시아에서 직접 경험한 훈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한 리프스튜디오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레슨이 진행된다.

클래스는 레벨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그룹레슨, 독립적인 수업이 가능한 공간에서 자신만의 취향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하는 1대1일 프라이빗 레슨, 정규수업 외에 실력을 레벨업 할 수 있는 스페셜 클래스, 리듬체조의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오픈클래스인 원데이 클래스등 다양하게 구성된다.

 

1월 28일부터 2월 8일까지 사전 등록 시 수강료의 30%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2월 16일 오후 2시, 4시에는 원데이클래스가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92-2019) 나 이메일(info@leapstudio.co)로 문의 가능하며 상담은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리프스튜디오는 서울특별시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08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손연재, 서울 한남동에 리듬체조 레슨 스튜디오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